신들의 시대

2012년 10월 11일


 

 

 

●  출시 : 2012년 9월
●  장르 : TCG

 

그 누구도 본적 없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카드 배틀 RPG
꼬마 여신을 도와 당신만의 세상을 만나 보세요!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영웅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다운로드
    

 

 

 
 

 

태그:,

14 Comments

  1. 구구가가 댓글:

    ㅜㅜ 에이지 오브 갓 일러스트가 맘에 들어 매일하고 있었는데 종료한다고 하니까 너무 아쉽네요 ㅜㅜ
    그럼 일러스트 작가 이름이라도 알고 싶은데 정보도 없고ㅜ
    암튼 아쉽네요 다음엔 더 좋은 앱 만들어 주세요!

    • Andromeda games 댓글:

      안녕하세요 구구가가님!
      이렇게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로서도 매우 아쉽게도 서비스를 종료하게되었습니다.
      다음엔 좀더 멋진 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2. 쭈영 댓글:

    친구추천을 안하고 넘어갔는데 다시 친구추천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 처음 닉네임 만들때 친구추천할 수 있다던데 계정생성하고 닉네임까지 만들고 나선 추천은 불가능한가요 ?

  3. 이벤트 같은건 없는 건가요? 크리스마스였나 새해였나 이후로는 이벤트가 없네요 ㅠㅠ 그냥 완성 되 있는 게임 방치하시는 느낌이에요 ㅠㅠ… 이벤트 좀 열어주세요 ㅠㅠ

  4. 사가빵 댓글:

    으아ㅠㅠㅠㅠ이게임 일러스트 그리신분 정보 소개란은 따로 없나요?

  5. 도요새 댓글:

    저기요 이거ㅜ서버가연결이않되요
    으어ㅓㅓ죽을거같아요 어제까지는됬는데 안되요 외그런거죠?으

    • Andromeda games 댓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에 불편을 겪으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저희가 빠른 응답을 드리지 못해 답변이 늦어졌네요.
      현재도 서버 연결에 불편을 겪고 계신다면
      고객센터 (https://sites.google.com/a/rocworks.co.kr/cs/)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활한 컨텐츠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ㅎㅅㅎ 댓글:

    초기화하는거랑 닉네임 변경 페이지 갈수있게 했으며좋겠습니다 안들어가져서 친구추천을 못하고잇어요

  7. 썽후 댓글:

    이제야 접한 에이지 오브 갓 ㅜㅜ 평소에 제가 좋아하던 일러스트레이터 빈츠님 그림이셔서 완전완전 놀랐는데!! 하나하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임이어서 반했습니다ㅜㅜ 이런게임 진짜 못해서 어쩌지어쩌지 처음초보자들이 어떻게 할지 몰라서 자꾸 헤메요! ㅜㅜ 튜토리얼이 있으면 조금 좋을 것 같은 느낌>< 게임 한번 반하면 자주 못 빠져나와서 앞으로 계속 할것같아요 방금전에 막 시작햇는데 이런 좋고 긔여운 게임 만들어주셔서 레알리 감사합니다 !!

    • Andromeda games 댓글:

      안녕하세요! : )
      이렇게 감사의 말씀 전달해 주시니 저희도 기쁩니다.
      앞으로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멋진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 아잉 댓글:

    현재 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현재 레이드 버프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 업데이트 이후 제 덱의 버프 중 하나인 구스타프 버프가 아무효과도 올려주지 않으면서 뺄 수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바꾸어도 전투력이 변화조차 없으며, 다른버프들 역시 효과를 발휘하지 않아 카드들의 전투력이 상승하지 않습니다. 위의 이름과 같이 아잉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데, 빠르게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 Andromeda games 댓글:

      안녕하세요 아잉고객님!
      관련 현상이 아직도 지속되고 있으시다면 신들의시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해결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

  9. 김필구 댓글: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신들의 시대만 붙들고 있는 유저입니다. 일러스트 너무 맘에 들어서 하게 되었는데…
    몇가지 적어봅니다..ㅎㅎ

    업적중에 이동식 온천 카드 3장 다 모았는데 마지막 랭크3짜리가 적용 안되네요.
    그래서 업적 클리어가 안되요.. ㅜ.ㅜ
    그리고 수집한 카드 경험치로 써버리면
    사라지는데..다시 얻지 않아도
    한번 수집한 카드는 내용 볼수 있게 수정좀..ㅋ
    마지막으로 징수에서 MP 얻는거는 언제 풀어주실건지..
    MP를 아무리 찍어도 얻는 MP는 5네요 ㅡ.ㅡ;
    엠 만땅 채워도 미션 돌리면 10분도 못버티는데..
    그 담엔 할게 없으요..
    아이폰이라 현질도 안되고 하.. 그저 답답합니다.

    • Andromeda games 댓글:

      안녕하세요 김필구님!
      신들의 시대를 이렇게 사랑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답글을 다는게 너무 늦어버렸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개발팀쪽에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해결책을 마련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중한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