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심장 T스토어 정식 출시

2014년 8월 7일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s://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지난 7월 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오픈한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영혼의심장이 티스토어에도 정식 오픈한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아머 파괴 액션 및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재미요소를 제공해온 MORPG 장르의 영혼의심장이 스토어 두번째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다운로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던 안드로메다게임즈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뿐만 아니라 티스토어에도 영혼의심장을 출시하기로 했다.

안드로메다게임즈 관계자에 따르면 8월 7일부터 영혼의심장이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어 티스토어에서도 영혼의심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영혼의심장 게이머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던 비정상 게이머에 대한 제재에 대해서도 점검 공지를 통해 강력한 제재 및 실시간 모니터링 강화를 약속해온 영혼의심장의 앞으로의 운영이 기대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s://www.hungryapp.co.kr)

영혼의심장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원문보기]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