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풀3D MORPG ‘소울테이커’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5년 4월 20일

안드로메다 게임즈(대표 서양민)는 자체 개발 및 운영 중인 글로벌 MORPG 소울테이커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울 테이커는 지난 해 11월 런칭 이후 전 세계에서 수차례 구글 피쳐드 게임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다크호스로 자리 잡았다. 현재는 1백만 명에 달하는 국내외 게이머가 다운로드한 MORPG 게임이다.

이번 소울테이커 iOS 버전에서는 갑옷이 파괴되는 표현을 새로이 추가하여 더욱 리얼하고 쾌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iOS 버전이 출시됨에 따라 안드로이드 유저와 애플 유저가 플랫폼을 넘어 소울테이커 랭킹 1위를 놓고 경쟁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안드로메다 게임즈는 소울테이커 iOS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가입 유저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5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던전 입장 시 필요 에너지를 절반으로 하향하는 이벤트와 숨겨진 무기를 추첨으로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는 중이다.

안드로메다 게임즈의 사업부 이성용 팀장은 “구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애플에서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신규 유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 중이니, 전세계 게이머들이 집결한 소울테이커에서 세계 최강에 도전해보길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김지연 기자(KaEnn@inven.co.kr)

 

[원문보기]

태그: